상담전화

02-9500-114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관입니다.


채용/입찰

[입찰] 화면해설스튜디오 방송영상물 편집장비 구축 입찰공고

안예슬

2016-10-04 오전 10:13:40

과업내역서(공지).hwp

서노복 공고 제2016-4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화면해설스튜디오 방송영상물 편집장비 구축 입찰 공고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에서 추진하고자 하는 사업의 계약상대자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화면해설스튜디오 화면해설영상물 편집 장비구축구매 설치

. 내 역(상세규격 : 과업내역서참조)

품 명

수량

단위

비고

D.A.W Controller

1

EA

상세규격 : 화면해설방송장비 사양서 참조

D.A.W

1

EA

D.A.WAudioInterface&64chMADICoaxandOpticalI/O,16chAES3 I/O, Analogue 8ch I/O , AD/DA Converter

andDigitalAudioMatrix&Samplerates44,1kHzup-to384kHz/DSD

1

EA

Synchronizer

1

EA

Video Option

1

EA

Audio&Video Sync Generator

1

EA

D.A.W Computer

1

EA

Three-Slot Thunderboltto PCI Express® Expansion

1

EA

외장Thunderbolt2저장장치

1

EA

HDMI외부입력LED24"Monitor 엔지니어

5

EA

NLE Workstation

1

EA

Powered Monitor Speaker

2

EA

Dual Mono Mic/Preamp

1

EA

Dual Mono Opto-Compressor

1

EA

Dual Mono, Pure Class A Parametric Music Equalizer

1

EA

Condense Microphone

1

EA

Mic Stand

1

EA

Pop Screen

1

EA

4ch Headphone Amp

1

EA

Headphone

2

EA

1:4HDMISplitter

1

EA

Speaker Stand

2

EA

ConsoleDesk&19"2BayRackDesk

1

EA

듀얼스프링3Dual LED 모니터 거치대

1

EA

Audio Patchbay

1

EA

Audio Patch Cord

10

EA

Analog Audio Multi Cable

200

EA

Analog Audio Multi Cable

200

EA

Analog Audio Cable

300

EA

Analog Audio Mic Cable

300

EA

Video Cable

300

EA

Mic Pannel

2

EA

Audio Connector

20

EA

Audio Connector

20

EA

Audio Connector

4

EA

Audio Connector 샷시용

8

EA

Video Connector 샷시용

4

EA

Audio Workstation Desk Tool

1

EA

Audio Workstation Desk Tool

1

EA

Recoding Chair

3

EA

Talk Back S.W

3

EA

Installation Material

1

Installation

1

. 납품방법 :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내 지정장소

. 사업규모 : 187,921천원(부가세포함)

. 계약체결일 :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공고는 총액입찰 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 참가자격

. 입찰참가 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당해 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물품분류번호(4511171601) 디지털오디오편집기로 입찰참가 등록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업체(다만, 나라장터상 해당분류번호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3) 해당 공급사가 납품물품(영상물 편집장비)의 제조사가 아닐 경우 해당 제조사로부터 제품공급 및 기술지원확약서(저작권 사용동의서)를 발급받아 원본을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최근 3년간 단일건 1억원이상의 HD방송 시스템 방송장비 납품실적증명서 제출 (양식 첨부1, 첨부2)

5) 본 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48조의 2, 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 용역일 경우 계약보증금은 용역계약 일반조건적용을 받습니다.)
6)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지식경제부 고시)에 적용되는 사업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사업자
7)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24조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로 신고 필한 업체
8) 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소지 사업자
9)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 및 동법시행령 제16조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 사업자
10) 공동수급불허(단일입찰) 및 하도급 불허

11) 공고는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입찰참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의거 입찰에 관한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본 공고와 관련하여 과업내역서를 열람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에 참가한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서 제출 및 계약대상자 결정

. 입찰서 제출기간 : 2016. 10. 4() 10:00 ~ 2016. 10. 12() 17:00

.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 입찰서 제출시 유의사항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약대상자 결정

. 결정일시 : 2016. 10. 13() 10:00(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계약담당관 PC)

.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단일가격으로합니다.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19, 2015.4.10.)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조치 등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의 정해진서식에 따라 송신함으로써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찰보증금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8조의규정에 의합니다.

. 계약상대자(낙찰자)는 본 건에 대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함을 담보하기 위하여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15%/서울보증보험)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입찰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시(서울특별시) 청렴계약시행제 내부지침을 반드시 숙지하여야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우리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간주합니다.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을 체결할 때에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을 확약하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우리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 합니다.

기타사항

. 입찰서제출자는 입찰공고조건, 시방서(과업내역서), 특기시방서, 지방자치단체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포함),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해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2절의10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납부한 입찰수수료는 신청사항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여도 반환하지 않습니다.

.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고 설계도서 열람으로 갈음함

. 본건에 관한 세부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규격 및 사양에 관한 사항 :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미디어접근센터 (010-9979-1004)

입찰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경영기획팀 (02-950-0102 )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016. 10. 4.

서울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회원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