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전화

02-9500-114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관입니다.


팝업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등에 따른 휴관 안내(기간: 2월21일~별도 안내시까지)

N

없음

임시 휴관 안내, 휴관 기간:2020년2월21일~별도안내시, 휴관 내용: 관 내 프로그램 잠정 중단(상세내용참조) 복지관 휴관 안내2.png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바이러스 확산 방지 등에 따른 휴관 안내(2.21~별도 통보시(별도 안내시))]

우리 복지관은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자가 급증함에 따라 서울시의 다중이용 복지시설(장애인복지관) 휴관 요청에 의거하여 2월 21일(금)부터 별도 통보시(별도 안내시)까지 잠정적으로 복지관을 휴관합니다. 이용객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복지관 온라인 서비스, 전화도서관 서비스 등은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불가피하게 내방 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담당자(복지관 직원)와의 연락을 통해 약속 날짜와 시간을 정한 후, 마스크를 착용하신 상태로 지정된 일시에 복지관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방문 후에는 1층 출입구에서 가급적 짧은 시간 동안 업무처리가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특별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 개인 위생(손 씻기, 마스크 착용하기 등)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코로나 예방수칙 참조)

1. 흐르는 물에 30초이상 손씻기 Tip : 생일축하노래를 두번 부르세요.
2. 외출시 반드시 마스크 착용하기 Tip : 코와 턱에 밀착시켜요.
3. 옷소매로 가리고 기침하기 Tip : 휴지나 손수건에 ok

* 바이러스 감염이 의심되는 경우에는 1339(질병관리본부 콜센터) 혹은 인근 보건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마이크로페이지 및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