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전화

02-9500-114

평일 오전 9:00 ~ 오후 6:00
토, 일요일, 공휴일은 휴관입니다.


이용자 고충처리

이용자 고충 접수 방법

  • 1관내 고충 건의함 비치(1층 남자화장실과 여자 화장실 중앙 벽면)
  • 2홈페이지 운영(복지관 홈페이지-열림마당-자유게시판) 또는 온라인 문의
  • 3서울특별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직원을 통해 전달
  • 4고충처리 담당자에게 전화 접수 (☎ 02-950-0151)

이용자 고충 처리 절차

이용자 의견 접수가 되면 즉시 처리 또는 고충처리위원회 회의를 거쳐 결과 및 조치사항을 통보합니다. 결과 및 조치사항 통보는 민원인에게 직접 유선 또는 면담으로 안내,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필요시) 및 이용자 고충을 수렴하여 14일 이내 조치함

서울특별시립노원시각장애인복지관 담당자 (☎ 02-950-0151)

※ 우리복지관은 이용자 고충처리 운영지침에 의거하여 이용자의 고충처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고충 제기로 인한 불이익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